본문 바로가기
"Dailyscape"/·Travel Tips

울산 슬도 유채꽃밭 아이와 함께 봄나들이 가볼만한곳

반응형

 

 
울산 봄나들이 가볼만한곳 슬도 유채꽃밭
안녕하세요. 아리스파파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울산 봄나들이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슬도 유채꽃밭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바다와 어우러진 노란 물결의 향연 울산봄나들이가볼만한곳
울산봄나들이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슬도는 탁 트인 오션뷰는 물론이고 넘실거리는 파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바닷가 근처에는 온통 노란색인 유채꽃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보는 재미 쏠쏠하답니다.
노란 꽃 사이 중간중간 놓인 벤치에 앉아 사진 찍으면 그야말로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무료로 개방되는 곳이라 부담 없이 방문 가능
슬도 유채꽃밭은 입장료 전혀 없어요.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요즘 날씨 화창하고 따뜻하니까 가족 혹은 연인끼리 나들이 코스로 선택해도 좋을 듯해요.

데이트 코스 및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 곳
유채꽃밭 규모가 워낙 넓어서 사람들이랑 거리두기 실천하며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그리고 꽃밭 속 나무데크로 된 길 곳곳에 포토존 마련돼 있거든요.
여기서 커플사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산책하기 좋은 둘레길 조성돼 있어 힐링 타임 만끽할 수 있음
여긴 단순히 꽃구경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해안길 따라 둘레길이 조성돼 있어 걸어 다니기 좋아요.
바닷가 주변 걷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탄 곳
울산 동구 방어진항 끝머리에 위치한 섬 '슬도' 들어보셨나요
이곳은 갯바람과 파도가 바위에 부딪칠 때 거문고 소리가 난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방파제 끝자락에는 독특한 모양의 등대도 세워져 있는데 밤이면 이 등대에도 불이 들어와 또 다른 운치를 느낄 수 있답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손색없는 울산유채꽃
제가 갔을 땐 노란 유채꽃 물결이 가득했어요.
워낙 넓게 펼쳐져 있어서 한참을 걸어도 끝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산책길 조성도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산책하러 나오신 분들도 많았구요.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인생샷 남겨보세요. ♡


지금까지 울산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슬도 유채꽃밭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봄기운 가득한 이곳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