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scape"/·Travel Tips

대만 시먼딩 맛집 놀거리 쇼핑리스트 BEST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리스파파입니다. 오늘은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 천국 대만여행
대만은 일본 못지않게 먹거리 많기로 유명하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우육면 딤섬 곱창국수는 물론이고 야시장에서는 꼬치나 지파이같은 길거리 음식도 많이 판답니다.
저렴하지만 맛있는 식당 많아서 먹방 여행으로 제격이에요.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미드타운 리처드슨’
시먼딩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은 접근성이 매우 좋아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이에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짐 맡겨두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무료 와이파이 빵빵하게 터져서 편했답니다.
방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머무는 내내 불편함 전혀 없었어요.

젊음의 거리 시먼딩에서 즐기는 자유시간
젊은이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시먼딩은 각종 쇼핑몰과 상점 그리고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길거리 곳곳마다 독특한 벽화 그려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하답니다.
맛집 찾아다니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루 종일 있어도 지루하지 않으실 거예요.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 소개
타이베이 101빌딩은 대만의 랜드마크이자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건물이라고 해요.
초고속 엘리베이터 타고 89층 전망대 올라가면 시내 전경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데 야경이 끝내주더라고요.
전망대 입장료 비싼 편이지만 돈 아깝지 않을 만큼 아름다우니 타이베이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놓치면 후회할 먹거리 베스트 10
대만은 맛있는 음식 많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먹방 제대로 찍고 왔답니다.
대만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할 대표적인 먹거리 소개해드릴게요.
길거리음식 지파이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망고빙수 대왕오징어튀김 큐브스테이크 곱창국수 우유튀김 펑리수 누가크래커 버블티 ...
제가 직접 먹어본 것들로만 추려서 추천해드렸는데 이외에도 맛난 거 많으니 취향껏 골라드세요. ^^


기념품 사기 좋은 쇼핑 플레이스
까르푸 24시간 영업하니까 밤늦은 시간에도 편하게 쇼핑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대형마트이다 보니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펑리수 곰돌이방향제 달리치약 과일맥주 3시15분밀크티 구미젤리 흑진주팩 금문고량주 만한대찬라면 우육면컵라면 유키앤러브망고젤리 미미누가크래커 .......
한국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인기 제품들은 까르푸 매장 내에 한국어로 표시되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치아더펑리수랑 세인트피터 커피누가크래커 샀는데 둘 다 진짜 맛있었네요. 강추합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 숍
평소 자세가 좋지 않아서인지 목이랑 어깨 쪽이 자주 뭉치는 편인데요.
이번 타이베이 여행 갔을 때 전신마사지 받고 나니까 근육 뭉친게 싹 풀리더라구요.
전신마사지는 물론이고 발마사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는데 코스 선택하면 족욕은 서비스로 해준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니 여러분도 기회 되면 한번 받아보세요.


여러분도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처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반응형